FAQ
  • 강가에 대해서
  • 서비스
  • 공간
  • 메뉴 · 요리
Q1 인공조미료(MSG)가 첨가되어 있나요?
강가에서는 천연조미료만 사용하고 있으며, 인공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Q2 강가 음식은 한국식으로 변형된 것인가요?
강가의 음식은 인도 북부지역 정통 요리입니다.
많은 분들이 강가에 대해 오해를 하고 있는 부분인데요, 강가의 음식은 한국식으로 변형된 것이 아닙니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다고 한국인에 맞춰 음식맛을 바꿨을 것이라는 편견을 갖지 말아주세요.
인도 북부지방의 음식은 향이 강하지 않아서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음식이 많습니다.
집집마다 김치맛과 된장맛이 다르듯이 인도음식의 맛과 향은 커리의 기본 소스인 ‘마살라’로 결정됩니다.
강가의 음식은 인도 정통음식이며, 인도 북부지역에서 접할 수 있는 고급 요리입니다.
Q3 인도인이 직접 요리하나요?
강가에서는 각 매장마다 3인 이상의 인도 현지 요리사가 있습니다. 또한 강가는 인도인이 직접 투자한 레스토랑이며 이는 국내에 몇 되지 않습니다.

Tip. 식사할 때 인도인이 보이지 않는 이유?
국내 비자상 인도인이 서빙을 할 수 있는 비자는 없습니다. 강가의 인도인들은 모두 ‘요리사’라는 직업으로 한국에 체류중인 비자를 받았으며, 주방에서 요리하는 인도현지인 요리사들은 서빙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인도인의 직접 서빙하는 모습을 볼 수 없습니다.
Q1 테이크아웃이 가능한가요? 집에서 먹는 방법은?
네. 대부분의 메뉴가 포장 가능합니다.
다만, 포장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지 않아서 신선도가 떨어지는 샐러드 등의 메뉴는 권해드리진 않습니다. 또한 모든 음식이 오셔서 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테이크아웃후 집에서 먹는 방법은 포장용기 중 하얀색용기에 담겨진 것은 전자렌지에 데워서 드실 수 있습니다.
커리나 바베큐는 (약2~3분정도), 난은 (약1분정도) 오븐에 데워드시면 가장좋습니다.
Q2 장애인이 방문시에, 휠체어의 불편함은 없나요?
입점 되어있는 건물의 환경에 따라 각 매장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이용하시려는 매장으로 문의를 하시고 방문하여 주십시오.
Q3 외국인과 동행시에 영어로 주문,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강가에서는 메뉴판에 영문을 함께 기재하고 있으며, 주문은 100% 가능하지는 않지만, 큰 무리 없이 주문 및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Q4 인도인 바이어와 함께 방문할 예정인데 메뉴 이외의 음식도 가능한가요?
인도인 바이어 또는 외국인이나 인도음식을 잘 아는분이 메뉴판에 없는 음식을 요청할 경우 직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주방의 가능여부 판단 후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부분은 예약하실 때 미리 문의 부탁드립니다.
Q5 손으로 먹어야 되나요?
저희는 국제 호텔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인도 현지의 가정식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스푼, 포크, 나이프가 세팅되어 있구요. 손으로 드시는 분들을 위한 핑거볼은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Q6 처음 방문해서, 주문방법을 모릅니다.
인도음식은 크게 탄두에서 구워내는 바비큐 요리와 커리요리 그리고 난(빵)이 있습니다.
난이라는 빵은 보통 커리와 함께 식사하시며, 기호에 따라 바베큐도 같이 식사하시기도합니다.
음식을 주문하시면 기본으로 난이나 밥이 제공되는 것은 아니므로 주문시 같이주문하셔야 되며, 그외 자세한 것은 매장에 오시면 서버가 친절하게 설명해 드릴 것입니다.

Tip 추천메뉴 : 세트메뉴를 드시면 샐러드, 바비큐, 커리, 난, 음료등을 다양하게 드실수 있으며 가격은 런치 2인기준 60,000원 ~ 70,000원, 디너 70,000원 ~ 9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7 강가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은 어떤게 있나요?
국민관광상품권(하나은행)과 강가역삼점의 경우 GS상품권이 있습니다.
Q1 어린아이 방문시에 어린이 의자가 있나요?
네.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패밀리레스토랑의 개념과는 조금 달라 많은 수를 보유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Q2 10명 이상 단체석도 가능한가요?
전 매장 단체이용 가능 하지만 각 지점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사전엔 미리 예약을 주시면 더 편리하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Q3 조용한 별도 룸이 따로 있나요? 예약해야 되나요?
매장마다 독립된 특성과 수용인원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각 매장의 특성에 맞는 약간은 분리된 공간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드시 예약을 주어야지만 이용 가능 한 것은 아니며, 예약을 하시는 분과 먼저 하시는 분에게 먼저 배분을 하기 때문에 예약을 주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날의 영업과 예약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사오니 이용 하시려는 지점에 반드시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Q1 돼지고기가 들어간 메뉴는 없나요?
힌두교가 많은 인도에서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소고기를 먹지 않습니다. 그러나 인도 상류사외의 많은 사람들은 소고기를 먹는것을 개의치 않으며 실제로 먹고 있습니다.
하지만 돼지고기의 경우, 이슬람교를 믿고 있는 인도인들과 주변국인 파키스탄, 중동사람들은 교리상 돼지고기를 먹지 않으며 돼지고기를 취급하는 음식점에도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희 강가에서는 소고기는 취급하지만 돼지고기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Q2 점심시간을 이용한 식사시, 음식이 나오는 시간은?
주문하신 첫음식이 나오기까지는 10분전후로 가능합니다. 다만, 바비큐 식사 후 커리와 난이 준비가 되므로 모든 음식을 같이 드시기를 원하시거나 난을 먼저 원하실 경우, 주문시 서버에게 꼭 알려주세요.
(단 갑작스럽게 고객님들이 몰리면 시간이 지체될 수 있기 때문에 주문하실 때 빠른 서비스가 가능한 식사를 물으시면 조금은 시간을 절약 하실 수 있습니다.)
Q3 피크시간대는 어떻게 되나요?
점심(12:00~13:30), 저녁(18:30~20:30) 정도의 평균치이며, 매장마다 요일에 따른 차이가 크므로 이용하시기전에 문의 바랍니다.
Q4 케익을 가져가도 되나요?
고객님의 특별한 날을 축하드리며, 축하케잌은 가져오셔도 됩니다.
그러나 강가에서는 별도 축하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추후 이벤트가 있을경우, 공지사항에 올려드리오니 참고하여주세요.
Q5 알러지가 있는데 특정야채만 빼고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하십니다.
단, 소스에 미리 들어가 있는 건 불가능 하므로 주문 시 더 자세히 도와드리겠습니다.
Q6 런치 및 디너 세트의 정해진 시간이 따로 있나요?
전 매장의 Closing Time을 기준으로 점심영업에는 런치세트, 저녁영업에는 디너세트가 가능하십니다.
주말 및 공휴일 풀 영업시 16:00전까지 런치세트가 가능하십니다.
Q7 런치 및 디너셋트는 인원에 상관없나요?
2인 이상이면 인원에 관계없이 가능하십니다. (2인이상 주문 가능 메뉴의 경우)
메뉴하단의 최소 주문인원을 확인하신 후 주문가능합니다.
Q8 집에 있는 와인을 가져가도 되나요?
강가에도 유명하고 저렴한 와인을 다수 보관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별도의 Service charge가 있습니다.
강가에서 와인키핑은 서비스는 하고있지 않습니다.